Cleaning Fun은 아이들에게 가사에 대해 교육하고 싶은 부모님들을 위해 만들어진 툴입니다. 집안일도 생각처럼 지루거하거나 피곤한 일이 아니라, 재미있을 수도 있다는 것을 아이들에게 알려주기 위해 이 툴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집안에서 각 개인은 꼭 해야 할 어떤 책임들이 있다는 것, 그리고 여기에 몇 가지 간단한 순서가 필요하다는 것도 아이들에게 가르쳐 줄 수 있습니다.
게임은 작은 집에 사는 판다를 주인공으로 합니다. 다양한 색의 인터페이스는 판다가 아이들의 관심을 끌 수 있게 합니다. 그래서 아이들은 배우는 것을 지루하게 느끼지 않게 됩니다. 판다는 샤워, 세탁, 다림질, 요리같은 네 가지의 일을 수행하여 집을 깨끗이 해야 합니다. 이런 일들 하나하나에는 짤막한 튜토리얼이 있어서, 어른들이 감독하지 않아도 아이들이 혼자서 배울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게임에서 특별한 지시를 따를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실생활에서 이런 일들이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알려주고 싶다면, 먼저 옷을 세탁한 다음 다림질을 해야 한다는 걸, 더도 말고 직접 아이들에게 보여주세요. 어떤 경우에도 중요한 것은 아이들이 각각의 일을 수행하는 요령을 알게 하는 것이기 때문에 아이들이 혼자서 그 일을 이해하고 어떤 상황에서든 수행하게 할 수 있습니다.
Cleaning Fun으로 샴푸나 바디워시 또는 세정제와 연화제와 같이 다양한 청소 용품을 아이들이 구별하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왜 하얀 옷과 색깔이 있는 옷을 나누어서 세탁해야 하는지도 이해할 수 있게 됩니다. 매일 해야 하는 집안일을 아이들에게 가르쳐 주고, 아이들로 하여금 혼자서 그 게임을 해낼 수 있도록 이끌어보세요.
요구사항 (최신 버전)
- Android 4.4 이상의 버전이 필요합니다
리뷰
아직 Cleaning Fun에 대한 의견이 없습니다. 첫 번째로 의견을 남겨보세요! 댓글